운동프로그램 신청/후기
[후기] 31기 국토대장정 스텝 이현지 참여후기
31기 국토대장정 스텝 이현지 참여후기
그저 멋잇어 보인다는 이유하나로 신청하게된 국토대장정이엿습니다 스텝이 어떠한 일을 해야하고 얼마만큼의 책임이 따르는지도 전혀 알지 못햇습니다 준비하는동안에도 그저 신나게 준비햇지만 막상 대장정이 시작하고보니 할일도 많고 그만큼의 책임도 많이 따르는 자리엿습니다 남들보다 늦게자고 일찍일어나면서 피곤도 많이 쌓이고 힘들어서 정말 포기할까 생각도 많이햇지만 옆에서 함께 고생하는 우리스텝들을 보면서 포기는 절대할수가 없엇습니다 그렇게 제일고비라는 5일,일주일을 버티고 나니 이제 3일뿐이 남지않은 날까지 올수 잇엇습니다 힘든일을 하면서 내색안하고 묵묵리 자기일을 모두 해내고 잇는 우리스텝들을 보면서도 많은 것을 배웟고 그것을 통해서 나도 더열심히해야겟다 자극을 받아 열심히 햇습니다 100명이 넘는 인원을 통솔하는 일이 보통일은 아니엿지만 이런 일을 해낸 내자신이 너무 대견하고 어디서도 할수 없는 경험을 한것 같아서 정말 뿌듯합니다 너무힘들엇지만 그속에서 기쁨고 잇엇고 감동도 잇엇기에 남은 3일이 모두 지나서 대장정이 끝이난다해도 오래오래 많이 생각나고 그리울거 같습니다